교육과정 신청안내
신청방법
회원가입
STEP1
온라인 수강신청
STEP2
교육수락확인
STEP3
교육수강 및
수료증발급
STEP4
·회원가입
수강신청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수이며, 협약이 체결된 기업의 재직자에 한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·온라인 수강신청
과정별 내용 및 일정을 검토 후 희망하는 교육과정을 신청 후 기재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하여야 합니다.
신청하신 교육은 개강일 일주일 전후로 개강안내 및 최종 개강 여부를 안내해드리오니, 필히 개강 여부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.
* 연간 동일과정의 중복수강이 불가하며, 이외 제한없이 원하는 교육 신청이 가능합니다.
신청하신 교육은 개강일 일주일 전후로 개강안내 및 최종 개강 여부를 안내해드리오니, 필히 개강 여부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.
* 연간 동일과정의 중복수강이 불가하며, 이외 제한없이 원하는 교육 신청이 가능합니다.
·교육수락확인
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한 교육과정의 교육수락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정원초과일 경우 대기접수 상태로 신청됩니다.
·교육수강 및 수료증 발급
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한 교육과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교육과정 수료 후,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*교육신청은 컨소시업 사업 가입(협약체결) 후에 가능하며, 교육신청자는 고용보험에 가입된 재직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.
-
교육신청은 소속회사와 운영기관 간의 컨소시엄 협약 후 가능하며, 현재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.
본 컨소시엄 교육사업은 고용보험료를 납부하는 기업체의 재직자 대상이므로 대표자는 본 교육을 수강신청 할 수 없습니다.
신청자는 본인의 고용보험 납부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